새로운 시대의 브랜딩, 겪어본 적 없는 속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
브랜드의 가치를 지키고
기업 활동의 영속성을 만들 수 있는
고객을 향한 올바른 고객 경험 및 브랜드 경험을 브랜딩합니다.
우리가 가진
가장 강력한 힘을 찾는 여정.
테이콘 커뮤니케이션즈는 가치를 기획합니다.
브랜딩 데이터분석가
전문 데이터 애널리스트의 추출, 정제, 분석
DATA 분석을 통한 시장 PIE 진단 및 분석
스토리텔러가 만드는 특별한 이야기
브랜드 상위가치와 하위가치 개발을 통한 브랜드 네이밍 및 스토리텔링 설계
META-CORE와 CORE를 발견하는 마케터
마케팅 전략 설계 타겟 프로파일링과 소비활동 패턴 모델링
브랜드 가치를 담은 디자이너의 시각화
브랜딩 디자이너의 BICI, 패키지 디자인까지
세상에 똑같은 브랜드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모두 같은 방식으로 브랜드를 탄생시킬까요?
트렌드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 브랜드에 맞는 기획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만의 고객에게 맞는 시그니처 가치를 만듭니다.
테이콘 커뮤니케이션즈만의 브랜딩 기획 개발 방법론,
TAKON C&C 브랜딩은 근거 있는 DATA에 기반합니다.
→ 전문 데이터 애널리스트의 DATA 추출, 정제, 분석을 통한 시장 PIE 진단 및 분석
분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시그니처 가치를
하나된 목소리를 위해 브랜딩 메시지에 대한 임직원 교육까지 완성합니다.
TAKON C&C 브랜딩은 희소가치를 개발합니다.
→ 스토리텔러의 브랜드 상위가치와 하위가치 개발을 통한 브랜드 네이밍 및 스토리텔링 설계
브랜드의 가치를 적용한
DATA Building Tool 적용 전략 전개
CREAUP로 정의하고 있는 6가지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최적의 브랜딩 전략 수립
브랜드 컨텐츠의 디지털 소통성 (미래 자산성)
Content Digital Communication (Future Asset)
브랜드의 기술적 신뢰성 (기술적 특징)
Technical Reliability (Technical Characteristics)
브랜드 디자인의 영속성 (심미적 우월성)
Eternal Design (Aesthetic Superiority)
시장에서의 구매 매력성 (타겟 구매 매력도)
Market Attractiveness (Market Purchase Attractiveness)
브랜드의 유일무이한 고유성 (브랜드 스토리/철학 특징)
Unique Characteristics (Brand Story Characteristics)
타겟의 확실성 (고객 프로파일링)
Target Profiling Certainty (Customer Profiling)
< DATA Value 도출 CREAUP >